RTO care

1. 효율이 높다. 

잇발이 고른 연속 곡선으로 되어 모두 회전 접촉하여 1단(1/11~1/87)인 경우 90%이상의 고효율을 나타내며 다단현의 경우도 각종 감속기 중에서도 가장 성능이 우수하다. 

2. 충격에 강하고 수명이 길다. 

종전의 감속기에 비해 동시 치합치수가 많아 구조적으로 견고하게 되어있고, 잦은 기동과 정지 및 역회전시에도 많은 부하의 내구력과 합치되어 속도 적용이 잘됩니다.

전 내부의 주요 부품은 배어링강(SUJ2)으로 사용하여 내충격성이 강하고, 정밀 가공으로 고장이 적고 수면이 깁니다. 

3. 소형, 경량으로 감속비가 큽니다. 

1단 감속비는 1/11 ~ 1/87까지 감속되며 다단으로 조립하면 감속비율이 1/121에서 수백억분의 1까지 감속이 가능합니다. 

4. 운전이 원할하고 소음이 적다. 

많은 치합율과 연속구름 접촉으로 구동하므로 간섭이 적고 소음이 적어 운전이 용이하다.

   

입력축이 회전하면 편심체(ECCENTRIC)에 의하여 DISC가 CYCLO BOX내에서 회전을 하게 됩니다. 편심 베아링(ECCENTRIC BEARING)이 1회전하게 되면 DISC는 1개의 산만큼 회전 이동하게 됩니다. 이때 DISC의 회전운동이 출력축 PIN를 동시에 회전 시켜줌에 따라 출력축은DISC의 산수와 일치하는 감속된 비로 회전을 하게 됩니다.

   

감속비 = (외측치수 - 내측치수) / (내측치수)

   

동력 전달 순서 : 입력축 --> 편심체(ECCENTRIC)와 베어링 --> DISC --> 출력축PIN --> 출력축 

   

 

   

   

품 번 

부  품  명

품 번 

부  품  명

품 번 

부  품  명

품 번 

부  품  명

1

 입력축 (input shaft)

9

 박스핀 (box pin)

17

 베어링 (bearing)

25

 oil flow

2

 collar

10

 박스로라 (box roller)

18

 몸체 (casing)

26

 space ring

3

 oil-seal 

11

 박스 (box)

19

 drain plug

27

 펌프 (pump)

4

 bearing

12

 간격링 (side ring)

20

 bearing

28

 cam

5

 편심체 (eccentric)

13

 축핀 (shaft pin)

21

 출력커버(output cover)

29

 oil cap

6

 bearing

14

 축로라 (shaft roller)

22

 oil-seal 

30

 eye bolt

7

 디스크 (disc)

15

 와셔 (washer)

23

 collar

31

 연결플랜지(join flange)

8

 입력커버 (input cover)

16

 베어링 (bearing)

24

 출력축 (output shaft)

32

 연결축 (join sha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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